Google Mobile Ads Unity Plugin v9.0.0 업데이트 정보

2024. 5. 23. 16:07·Unity/Tip
반응형

업데이트 내용

  • 코드 간소화
    • RequestConfiguration.Builder, AdRequest.Builder 등 더 이상 필요 없는 클래스가 제거되었습니다.이제 RequestConfiguration, AdRequest 객체를 직접 생성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오류 처리 개선 
    • AdErrorEventArgs 클래스가 제거되고 AdError 클래스로 대체되었습니다. 오류 정보는 직접 AdError 객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와 유사하게 AdFailedToLoadEventArgs 클래스도 제거되었으며, LoadAdError 클래스를 사용하여 오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기능 추가
    • NativeOverlayAd 클래스가 추가되었습니다. 이 클래스를 통해 템플릿을 기반으로 네이티브 광고를 페치하고 표시할 수 있습니다. 유니티 게임에서 네이티브 광고 활용을 보다 유연하게 지원합니다.
  • iOS 업데이트
    • iOS User Messaging Platform이 v2.3.0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개인정보 보호 매니페스트 파일 지원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iOS 환경에서 앱 설정 정보를 가져오는 데 CFPreferences API가 사용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Android 업데이트
    • Android User Messaging Platform 의존 관계가 v2.2.0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업데이트 내용 본문

더보기
  • Removed SameAppKeyEnabled in RequestConfiguration. Use PublisherFirstPartyIdEnabled instead.
  • Removed ServerSideVerificationOptions.Builder. Use ServerSideVerificationOptions directly.
  • Removed RequestConfiguration.Builder. Use RequestConfiguration directly.
  • Removed AdRequest.Builder. Use AdRequest directly.
  • Removed AdErrorEventArgs. Use AdError directly.
  • Removed AppOpenAd.Load API that takes a ScreenOrientation parameter.
  • Made AdValueEventArgs Obsolete. Use AdValue directly.
  • Made AdFailedToLoadEventArgs Obsolete. Use LoadAdError directly.
  • Updated Google Mobile Ads SDK dependency to use v11.2.0 on iOS.
  • Using CFPreferences APIs for ApplicationPreferences instead of NSUserDefaults on iOS.
  • Updated the Android User Messaging Platform dependency version to 2.2.0.
  • Added the NativeOverlayAd class to fetch and display native ads using templates.
  • Utilizes the iOS User Messaging Platform v 2.3.0 which has support for privacy manifest files.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새창열림)

'Unity >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화면 꺼짐 방지  (0) 2024.06.01
Unity 인터넷 연결 확인하기  (0) 2024.05.31
다이얼로그 구현하기  (0) 2024.05.17
Unity 코드 문서화 : summary 태그 활용  (3) 2024.04.26
뷰포트 영역 안에 있는지 검사하는 방법  (1) 2024.03.21
'Unity/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 Unity 화면 꺼짐 방지
  • Unity 인터넷 연결 확인하기
  • 다이얼로그 구현하기
  • Unity 코드 문서화 : summary 태그 활용
코샵
코샵
나의 코딩 일기장
    반응형
  • 코샵
    끄적끄적 코딩 공방
    코샵
    • 분류 전체보기 (727) N
      • 스마트팜 (1) N
      • 상품 추천 (223)
      • DataBase (0)
        • MongoDB (4)
        • PostgreSQL (0)
      • 하드웨어 (18)
      • 일기장 (4)
      • 파이썬 (130)
        • Basic (41)
        • OpenCV (8)
        • Pandas (15)
        • PyQT (3)
        • SBC(Single Board Computer) (1)
        • 크롤링 (14)
        • Fast API (29)
        • Package (6)
      • Unity (138)
        • Tip (41)
        • Project (1)
        • Design Pattern (8)
        • Firebase (6)
        • Asset (2)
      • Linux (4)
      • C# (97)
        • Algorithm (11)
        • Window (7)
      • TypeScript (51)
        • CSS (10)
      • Git (11)
      • SQL (5)
      • Flutter (10)
        • Tip (1)
      • System (1)
      • BaekJoon (6)
      • Portfolio (2)
      • MacOS (1)
      • 유틸리티 (1)
      • 서비스 (6)
      • 자동화 (3)
      • Hobby (10)
        • 물생활 (10)
        • 식집사 (0)
  • 인기 글

  • 태그

    codingcommunity
    programmerlife
    스마트스토어리뷰
    쇼핑몰리뷰
    appdevelopment
    셀레니움
    스크립트 실행
    믈레코비타멸균우유
    ipcamera
    파이썬
    learntocode
    카페24리뷰이관
    list
    rtsp
    unity
    리뷰이관
    Python
    devlife
    리스트
    codingtips
    cv2
    카페24리뷰
    스크립트 실행 순서
    상품 리뷰 크롤링
    긴유통기한우유
    programming101
    C#
    리뷰관리
    라떼우유
    유니티
  • 최근 글

  • hELLO· Designed By정상우.v4.10.3
코샵
Google Mobile Ads Unity Plugin v9.0.0 업데이트 정보
상단으로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