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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 내용
- 코드 간소화
- RequestConfiguration.Builder, AdRequest.Builder 등 더 이상 필요 없는 클래스가 제거되었습니다.이제 RequestConfiguration, AdRequest 객체를 직접 생성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오류 처리 개선
- AdErrorEventArgs 클래스가 제거되고 AdError 클래스로 대체되었습니다. 오류 정보는 직접 AdError 객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와 유사하게 AdFailedToLoadEventArgs 클래스도 제거되었으며, LoadAdError 클래스를 사용하여 오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기능 추가
- NativeOverlayAd 클래스가 추가되었습니다. 이 클래스를 통해 템플릿을 기반으로 네이티브 광고를 페치하고 표시할 수 있습니다. 유니티 게임에서 네이티브 광고 활용을 보다 유연하게 지원합니다.
- iOS 업데이트
- iOS User Messaging Platform이 v2.3.0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개인정보 보호 매니페스트 파일 지원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iOS 환경에서 앱 설정 정보를 가져오는 데 CFPreferences API가 사용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Android 업데이트
- Android User Messaging Platform 의존 관계가 v2.2.0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더보기
- Removed SameAppKeyEnabled in RequestConfiguration. Use PublisherFirstPartyIdEnabled instead.
- Removed ServerSideVerificationOptions.Builder. Use ServerSideVerificationOptions directly.
- Removed RequestConfiguration.Builder. Use RequestConfiguration directly.
- Removed AdRequest.Builder. Use AdRequest directly.
- Removed AdErrorEventArgs. Use AdError directly.
- Removed AppOpenAd.Load API that takes a ScreenOrientation parameter.
- Made AdValueEventArgs Obsolete. Use AdValue directly.
- Made AdFailedToLoadEventArgs Obsolete. Use LoadAdError directly.
- Updated Google Mobile Ads SDK dependency to use v11.2.0 on iOS.
- Using CFPreferences APIs for ApplicationPreferences instead of NSUserDefaults on iOS.
- Updated the Android User Messaging Platform dependency version to 2.2.0.
- Added the NativeOverlayAd class to fetch and display native ads using templates.
- Utilizes the iOS User Messaging Platform v 2.3.0 which has support for privacy manifest fi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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