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Mobile Ads Unity Plugin v9.0.0 업데이트 정보

2024. 5. 23. 16:07·Unity/Tip
반응형

업데이트 내용

  • 코드 간소화
    • RequestConfiguration.Builder, AdRequest.Builder 등 더 이상 필요 없는 클래스가 제거되었습니다.이제 RequestConfiguration, AdRequest 객체를 직접 생성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오류 처리 개선 
    • AdErrorEventArgs 클래스가 제거되고 AdError 클래스로 대체되었습니다. 오류 정보는 직접 AdError 객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와 유사하게 AdFailedToLoadEventArgs 클래스도 제거되었으며, LoadAdError 클래스를 사용하여 오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기능 추가
    • NativeOverlayAd 클래스가 추가되었습니다. 이 클래스를 통해 템플릿을 기반으로 네이티브 광고를 페치하고 표시할 수 있습니다. 유니티 게임에서 네이티브 광고 활용을 보다 유연하게 지원합니다.
  • iOS 업데이트
    • iOS User Messaging Platform이 v2.3.0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개인정보 보호 매니페스트 파일 지원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iOS 환경에서 앱 설정 정보를 가져오는 데 CFPreferences API가 사용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Android 업데이트
    • Android User Messaging Platform 의존 관계가 v2.2.0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업데이트 내용 본문

더보기
  • Removed SameAppKeyEnabled in RequestConfiguration. Use PublisherFirstPartyIdEnabled instead.
  • Removed ServerSideVerificationOptions.Builder. Use ServerSideVerificationOptions directly.
  • Removed RequestConfiguration.Builder. Use RequestConfiguration directly.
  • Removed AdRequest.Builder. Use AdRequest directly.
  • Removed AdErrorEventArgs. Use AdError directly.
  • Removed AppOpenAd.Load API that takes a ScreenOrientation parameter.
  • Made AdValueEventArgs Obsolete. Use AdValue directly.
  • Made AdFailedToLoadEventArgs Obsolete. Use LoadAdError directly.
  • Updated Google Mobile Ads SDK dependency to use v11.2.0 on iOS.
  • Using CFPreferences APIs for ApplicationPreferences instead of NSUserDefaults on iOS.
  • Updated the Android User Messaging Platform dependency version to 2.2.0.
  • Added the NativeOverlayAd class to fetch and display native ads using templates.
  • Utilizes the iOS User Messaging Platform v 2.3.0 which has support for privacy manifest files.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새창열림)

'Unity >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화면 꺼짐 방지  (0) 2024.06.01
Unity 인터넷 연결 확인하기  (0) 2024.05.31
다이얼로그 구현하기  (0) 2024.05.17
Unity 코드 문서화 : summary 태그 활용  (3) 2024.04.26
뷰포트 영역 안에 있는지 검사하는 방법  (1) 2024.03.21
'Unity/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 Unity 화면 꺼짐 방지
  • Unity 인터넷 연결 확인하기
  • 다이얼로그 구현하기
  • Unity 코드 문서화 : summary 태그 활용
코샵
코샵
나의 코딩 일기장
    반응형
  • 코샵
    끄적끄적 코딩 공방
    코샵
    • 분류 전체보기 (687) N
      • 상품 추천 (192) N
      • MongoDB (4)
      • 하드웨어 (12) N
      • 일기장 (4)
      • Unity (138)
        • Tip (41)
        • Project (1)
        • Design Pattern (8)
        • Firebase (6)
        • Asset (2)
      • 파이썬 (12)
        • Basic (41)
        • OpenCV (8)
        • Pandas (15)
        • PyQT (3)
        • SBC(Single Board Computer) (1)
        • 크롤링 (14)
        • Fast API (29)
        • Package (6)
      • Linux (4)
      • C# (97)
        • Algorithm (11)
        • Window (7)
      • TypeScript (50)
        • CSS (10)
      • Git (11)
      • SQL (5)
      • Flutter (10)
        • Tip (1)
      • System (1)
      • BaekJoon (6)
      • Portfolio (2)
      • MacOS (1)
      • 유틸리티 (1)
      • 서비스 (6)
      • 자동화 (3)
      • Hobby (10)
        • 물생활 (10)
        • 식집사 (0)
  • 인기 글

  • 태그

    appdevelopment
    rtsp
    믈레코비타멸균우유
    상품 리뷰 크롤링
    리스트
    리뷰관리
    ipcamera
    리뷰이관
    스크립트 실행
    list
    unity
    programming101
    codingtips
    파이썬
    카페24리뷰
    learntocode
    스크립트 실행 순서
    Python
    devlife
    쇼핑몰리뷰
    C#
    cv2
    codingcommunity
    programmerlife
    긴유통기한우유
    라떼우유
    스마트스토어리뷰
    카페24리뷰이관
    셀레니움
    유니티
  • 최근 글

  • hELLO· Designed By정상우.v4.10.3
코샵
Google Mobile Ads Unity Plugin v9.0.0 업데이트 정보
상단으로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