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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에서 클래스 이름을 작성할 때 유용한 단어와 설명입니다.
- Controller : 게임 엔티티를 제어하는 클래스로, PlayerController나 EnemyController와 같은 것이 있습니다.
- Manager : 게임의 여러 측면을 관리하거나 감독하는 클래스로, GameManager나 AudioManager와 같은 것이 있습니다.
- System : 게임에 특정 시스템을 구현하는 클래스로, InventorySystem이나 DialogueSystem과 같은 것이 있습니다.
- Data : 데이터를 저장하고 처리하는 클래스로, PlayerData나 GameData와 같은 것이 있습니다.
- Handler : 특정 작업이나 이벤트를 처리하는 클래스로, InputHandler나 CollisionHandler와 같은 것이 있습니다.
- View : 화면에 표시하는 것과 관련된 클래스로, CharacterView나 InventoryView와 같은 것이 있습니다.
- Utility : 유틸리티 함수를 제공하는 클래스로, MathUtility나 ArrayUtility와 같은 것이 있습니다.
- Factory : Factory 패턴을 따르며 객체를 생성하는 책임이 있는 클래스로, EnemyFactory나 ItemFactory와 같은 것이 있습니다.
- Behavior : 특정 동작을 정의하는 클래스로, PatrolBehavior나 IdleBehavior와 같은 것이 있습니다.
- Interface :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클래스로, MainMenuInterface나 SettingsInterface와 같은 것이 있습니다.
- Profile : 프로필 정보를 저장하는 클래스로, UserProfile이나 GameProfile와 같은 것이 있습니다.
- State : 특정 상태를 나타내는 클래스로, IdleState나 AttackState와 같은 것이 있습니다.
- Component : 대규모 시스템의 구성 요소를 나타내는 클래스로, HealthComponent나 InventoryComponent와 같은 것이 있습니다.
- Config : 구성 정보를 저장하는 클래스로, GameConfig나 AudioConfig와 같은 것이 있습니다.
- Provider : 특정 유형의 데이터나 기능을 제공하는 클래스로, DataProvider나 InputProvider와 같은 것이 있습니다.
- Model : 객체의 데이터 모델을 나타내는 클래스로, PlayerModel이나 ItemModel와 같은 것이 있습니다.
- Asset : 특정 자산을 나타내는 클래스로, CharacterAsset나 SoundAsset와 같은 것이 있습니다.
- Tracker : 게임의 특정 측면을 추적하는 클래스로, ScoreTracker나 TimeTracker와 같은 것이 있습니다.
- Wrapper : 다른 클래스나 시스템의 기능을 캡슐화(wrap)하는 클래스로, NetworkWrapper나 FileWrapper와 같은 것이 있습니다.
- Listener : 특정 유형의 이벤트를 청취하는 클래스로, InputListener나 EventListener와 같은 것이 있습니다.
- Agent : 자동화된 엔티티를 나타내는 클래스로, AIAgent나 PlayerAgent와 같은 것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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